* 유지보수
워크스테이션, 서버, UNIX 장비를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하여 정기 점검 및 신속한 장
애 복구를 통해 최상의 업무환경을 유지합니다.
최소의 비용으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여 장비에 대한 정기적인 점검으로 문제 발생을 최소화
함으로써 업무의 효율을 극대화 시키고 문제 발생시 신속한 문제 해결을 통해 업무의 공백을
최소화 합니다.
* 유지보수 항목
- 정기방문
시스템 점검을 통하여 H/W, S/W, OS문제 발생을 미연에 방지하고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
과 더불어 정보교환을 이루어 업무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 방문지원
긴급한 장애상황 발생시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 사이트를 방문하여 기업, 고객의 시스템 복구
서비스 제공
- HELP DESK / INFORMATION 지원
간단한 문제의 경우 HELP DESK / INFORMATION을 통해 유선상으로 즉각적인 기술지원 서비
스 제공
- 원격지원
원격지원 프로그램과 고객지원 FTP SERVER를 이용 고객의 ERROR DATA 접수, 분석 및 문제
점 해결서비스 제공
- 사용자 환경 구성
각 기업체의 CAD환경 구성으로 OS에서 혼재 될 수 있는 문제점을 최적화하여 고객의 사용
환경 서비스 제공
* 유지보수 기대효과
- 저렴한 유지보수비용으로 유동경비 절감
- 시스템 장애로 인한 기업, 고객의 자산 손실 최소화
- 최적환경 구성을 통한 업무 생산성 향상
* 담당자 연락처
E-mail : whdo@nasys.co.kr / sskim@nasys.co.kr